쉐라톤 인천 호텔은 28일 오후 8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1시간 동안 실시된 지구촌 전등 끄기 행사 '어스 아워 2015'에 참여했다.
쉐라톤 인천 호텔은 전등 소등 행사를 비롯해 지구를 위해 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이벤트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 '어스 아워 2015' 행사 시간인 1시간 동안 외부 조명을 소등하고 내부의 전력 사용을 최소화 하여 전등 끄기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쉐라톤 인천 호텔은 '친환경 인증(LEED) 호텔'로 어스 아워(Earth Hour) 캠페인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들을 준비했다.

▲ 송도의 이국적인 야경이 돋보이는 이태리 레스토랑 베네(BENE)에서는 캔들 라이트 디너 프로모션과 함께 친환경 비누 만들기 이벤트, ▲ 커넥션(ConneXions)에서는 일회용품 줄이기의 일환으로 쉐라톤 텀블러를 구매하면 4월 한달 동안 하루에 한잔의 커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 비플랫(Bb)에서는 그린 칵테일을 특별 가격인 5000원에 제공하며 경품 이벤트도 진행 ▲ 쉐라톤 인천 호텔 페이스북에 어스 아워 행사에 참여한 인증 사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 포토 존 보드판에 지구를 위한 소중한 의견 남기기 이벤트 등이다.
letmeout@osen.co.kr
쉐라톤 인천 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