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 보자"...오프로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팬사인회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30 15: 26

4월 11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엘트레일 입점을 기념해 김영광 팬사인회 실시
3월 31일부터 팬사인회 매장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번호표 증정
캠핑을 전문으로 하는 어드벤쳐웨어 오프로드(대표 최영재)가 롯데백화점의 아웃도어  브랜드 멀티숍인 '엘트레일' 입점을 기념해 4월 11일 전속 모델 김영광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4월 11일 오후 3시부터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5층 엘트레일 매장에서 한 시간 가량 진행되며, 3월 31일부터 부산본점 엘트레일 매장에서 10만원 이상의 오프로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 한해 팬사인회 번호표를 지급한다.
오프로드는 최근 롯데백화점 '엘트레일(el Trail)'의 잠실점, 부산본점, 영등포점 등 3개  매장에 입점을 확정했으며, 추후 입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작년 F/W 시즌부터 오프로드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영광은 TV 광고 및 화보를 통해 거친 남성미를 발산하며 여심을 공략할 뿐 만 아니라 어드벤쳐 활동을 즐기는 남성 팬들로부터도 큰 인기를 얻으며 활약하고 있다. 또한 드라마 '피노키오'의 성공에 이어 웹드라마 '닥터이안'의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되며 대세 연기자임을 다시금 증명하고 있다.
김영광 팬사인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어드벤쳐웨어 오프로드의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blog.naver.com/offroadkr)에 고지 돼 있다.
letmeout@osen.co.kr
오프로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