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에게 매력 어필...게스코리아 맨즈백, 데일리 스타일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30 17: 54

게스홀딩스 코리아(대표 제임스 윤영박, GUESS KOREA)의 맨즈백(Men's Bag)이 2030 남성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게스진의 브랜드 파워와 함께 런칭 시점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맨즈백은 불과 두 달 사이 주요 제품 군의 판매량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가장 좋은 반응을 보인 데일리 스타일 제품은 심플한 블랙&화이트 컬러믹스에 내부 공간이 세분화되어 있어 수납공간의 편리성이 더욱 강조되었던 제품이다.

게스 맨즈백 마케팅 관계자는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는 무채색 컬러배색과 실용성이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킨 요인 중 하나로 분석했다.
한편 게스 맨즈백은 다가오는 4월, 수입라인 제품과 함께 보다 실용적이고 스타일링이 용이한 신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며 남성지 GQ와 함께 티저 영상 공개 및 푸짐한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다.
letmeout@osen.co.kr
게스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