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월드가 운영하는 패션아울렛 W몰(대표 김영근, www.w-mall.co.kr)이 백화점 세일기간에 맞춰 오는 9일까지 봄 상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상권 내 최대물량을 준비한 남성정장 특가전에서는 킨록바이킨록앤더슨 봄 상품을 셔츠 1만 원, 바지 3만 원, 재킷 4만 원 등 전 품목 5만원 이하의 균일가로 선보이며 트루젠,티엔지티,지오송지오 등 유명 남성 정장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새봄맞이 등산객들을 위한 아웃도어 페스티벌에서는 아이더, 디스커버리, 블랙야크, 밀레, 몽벨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들을 최대 60~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1층 행사장에서는 여심을 잡는 봄 상품 초특가전이 진행되어 나이스클랍 블라우스, 원피스, 재킷을 각각 1만 원, 2만 원, 3만 원대에 판매하며 소다 여성화를 8만 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2층 이벤트홀에서는 앤클라인과 기비키이스 초대전을 진행하며 봄 상품을 60~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편 W몰은 봄 MD개편의 일환으로 8층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하고 골프의 모든 것을 선보이는 골프 전문관을 새롭게 오픈한다. W몰 골프 전문관에서는 파사디 골프가 새롭게 입점되며 골프존마켓, 나이키골프, 캘러웨이, 핑, 링스, 휠라골프가 리뉴얼 오픈한다.
letmeout@osen.co.kr
W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