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서울 , 도심 속 가든 테라스 '비어 페스타' 오픈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4.06 17: 57

칵테일에 맥주 거꾸로 세워 마시는 아이리쉬 스타일 펍
야외에서 3만 4000원에 생맥주 무제한 제공
레이디스 나이트, 로맨틱 나이트 등 요일 별로 15%, 단체엔 20~10% 할인 제공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오는 17일부터 도심 속 호텔 정원 ‘가든 테라스’를 오픈, 세계 각국의 맥주와 트렌디한 칵테일, 바비큐 등을 즐길 수 있는 비어 페스타(Beer Festa)를 선보인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비어 페스타’는 아이리쉬 스타일의 특색있는 야외 펍으로 기네스, 아사히, 하이네켄 등 세계 각국의 시원한 프리미엄 생맥주는 물론 바텐더가 즉석에서 선사하는 시원한 코로나리타, 모히토 등 취향에 맞게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칵테일에 각 나라의 맥주를 거꾸로 세워 마시는 칵테일 비어가 특징이다.
 
또한, 3만 4000원에 푸드 하나와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하이트 드래프트 비어, 프리미엄 비어’와 일품 메뉴와 향긋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와인 세트 메뉴’,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 제공하는 바비큐, 소고기 퀘사딜라, 소고기 안심 찹스테이크 등의 다양한 요리메뉴들을 추가했다. 이는 작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메뉴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심 속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비어 페스타’가 열리는 가든 테라스는 벽면에 흐르는 미니 폭포, 칵테일, 비치타월 등의 데코레이션으로 도심 속에서도 휴양지에 온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또 한국의 미를 감상할 수 있는 정자 바(Bar)가 있어 동서양의 정취를 한 곳에서 모두 느낄 수 있는 매력 때문에 외국인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더불어 요일 별로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월요일에는 남성 이용자에게만 15%를 할인해주는 ‘젠틀맨스 나잇’, 화요일에는 여성 이용자에게 15%를 할인해주는 ‘레이디스 나잇’, 수요일에는 연인 이용자에게 15% 할인을 제공하는 ‘로맨틱 나잇’ 등 요일 별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10인 이상 이용 시 20% 할인, 20인 이상 이용 시 15% 할인, 30인 이상 이용 시 10% 할인 등 단체할인을 마련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욱 풍성한 단체 모임을 즐길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가든 테라스는 매일(공휴일 및 일요일 제외) 오후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며, 메뉴 가격은 생맥주 무제한은 3만 4000원, 프리미엄 생맥주 무제한은 5만 4500원, 생맥주 5500원부터, 칵테일 1만 2000원부터, BBQ 메뉴 1만 7500원(세금 포함)부터다.
letmeout@osen.co.kr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