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최대 70% 할인...맥아더글렌, 2015 봄 액세서리 특별 프로모션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4.06 23: 47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은 4월과 5월 두 달 동안 유럽 8개국 20개 센터에서 봄맞이 액세서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위 '득템 (Successful Hunting)'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최고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가장 매력적이고 실속있는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프로모션 기간에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몽클레어(Moncler), 버버리(Burberry), 아르마니 (Armani), 제냐(Zegna), 훌라(Furla) 등 40여 개 명품 브랜드들을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빈티지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파슬(Fossil)은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귀여운 몽키가 마스코트인 키플링(Kipling) 제품과 샘소나이트(Samsonite) 제품은 3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최근 요리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면서 큰 각광을 받고 있는 칼라풀한 프랑스 주방 브랜드 르쿠르제(Le Creuset)와 빌레로이앤보흐(Villeroy & Boch) 등 명품 주방 용품 브랜드도 이번 특별 봄맞이 액세서리 프로모션에 참가한다.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은 이탈리아, 영국, 프랑스, 오스트리아 등 전 유럽 8개국에 20개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명품 브랜드를 연중 30~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국 관광객에게는 SK텔레콤의 T 멤버십 카드를 지참하면 추가 1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텍스 리펀드(Tax Refund)를 꼼꼼하게 받는다면 스마트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letmeout@osen.co.kr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