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아사 버터필드VS톰 홀랜드..새로운 스파이더맨 후보 압축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5.05.02 08: 32

할리우드 배우 아사 버터필드와 톰 홀랜드가 새로운 스파이더맨 후보로 압축됐다고 미국 연예매체 배드애스다이제스트가 지난 1일(현지시각)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영화 '휴고', '앤더스 게임' 등에서 열연을 펼쳤던 아사 버터필드와 영화 '더 임파서블'에서 큰 아들 역으로 등장, 눈길을 끌었던 톰 홀랜드가 십대 스파이더맨의 유력한 후보로 꼽히고 있다.
이를 보도한 데빈 파라치는 "두 사람이 후보로 압축됐다는 사실을 들었다"면서 "지난 2주간 후보 압축 작업이 이뤄졌고 두 사람이 남게 됐다"고 전했다.

앞서 마블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케빈 파이기는 소니에서 빌려오는 스파이더맨 캐릭터에 대해 15~16세의 스파이더맨이 될 것이라고 밝히며 "스파이더맨이 마블 세계관 내에서 창조적으로 쓰이길 원한다"고 말한 바 있다.
새로운 스파이더맨은 오는 2016년 개봉 예정인 ‘캡틴 아메리카:시빌워’에 출연할 예정이며 2017년 6월 28일 새로운 스파이더맨 영화의 계봉이 예정돼 있다.
한편 지난 2월 마블과 소니 픽쳐스가 제휴하며 스파이더맨을 크로스오버한다는 소식이 들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로 인해 소니 픽쳐스에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스핀오프로 제작 예정이었던 ‘시니스터 식스’의 개봉은 연기된 것으로도 전해졌다. 당초 ‘시니스터 식스’는 오는 2016년 개봉 예정이었다.
trio88@osen.co.kr
'앤더스게임', '더 임파서블' 스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