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활동이 많은 계절 맞아 JBL블루투스 스피커도 덩달아 인기
JBL 블루투스 스피커, 프리미엄 사운드로 야외 활동에 최적화
캠핑, 레저, 스포츠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나면서 JBL의 대표적인 블루투스 스피커 삼총사인 펄스(Pulse), 차지 2(Charge 2), 클립(Clip)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고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측이 밝혔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에 따르면 4월 한 달 동안 이 3가지 제품의 판매는 전월대비 약 30%가 증가했고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약3배가 늘어난 수치다. 이러한 블루투스 스피커의 판매량 증가는 따뜻한 날씨로 캠핑, 등산, 트래킹 같은 야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야외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음악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증가했기 때문으로 보인다. 더욱이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디자인뿐 아니라JBL 프리미엄 사운드 기술을 자랑하는 펄스, 차지 2, 클립은 JBL블루투스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하만 코리아는 밝혔다.
펄스 (Pulse)의 가장 큰 특징은 블루투스 스피커 최초로 LED 불빛이 음악에 따라 변하는 'LED 라이트 쇼' 기능을 탑재했다는 것이다. 자체 설정된 모드뿐 아니라 별도의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다양한 라이트 쇼를 연출할 수 있어 야간 활동 시에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제품이다.
차지 2(Charge 2)는 6000mAh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12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할 뿐 아니라 동시에 다른 휴대용 기기를 USB로 충전할 수 있어 장시간 야외 활동을 하는 캠핑족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또한 소셜 모드를 이용해 함께 있는 지인들과 음악을 나누며 활동하기에 편리하다.
클립(Clip)은 한 손에 잡힐만큼 초소형이지만 크기대비 성능은 여느 블루투스 스피커 못지 않다. 게다가 유니크한 디자인과 편리한 휴대성으로 스포츠 활동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활용할 수 있다.
세 제품 모두 블루투스가 지원되고 JBL의 프리미엄 사운드 기술을 통해 야외에서도 최고 품질의 음향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7만 9000원(펄스), 19만 9000원(차지 2), 8만 원(클립)이다.
한편 하만 코리아 관계자는 "봄 나들이철뿐 아니라 여름 휴가철과 가을 등산, 캠핑 시즌까지 JBL 블루투스 스피커는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을 것"이라며 "온라인 매장뿐 아니라, 청담동 하만 프래그십 스토어, 대치동 JBL 브랜드 스토어, 현대백화점 목동점, 무역센터점, 중동점 등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JBL 블루투스 제품을 만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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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부터 펄스-클립-차지2 / 하만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