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론칭 10주년 ‘Thanks Olivia’ 캠페인…소비자가 함께 만든 TV CF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5.13 08: 32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TV CF를 온에어 했다.
‘땡스 올리비아(Thanks Olivia)’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년을 지탱해 준 소비자들과 공감하며 소통하는 시도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올리비아로렌 소비자 12인의 마술 같은 이야기를 담아낸 이번 영상은, ‘Magic is something you make!’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누군가에게 평범한 일상이 또 누군가에게는 특별한 순간이 되는 다양한 여자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올리비아로렌은 지난 5개월 간 작은 일탈을 꿈꾸는 소비자들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CF 광고 모델 오디션’을 펼쳤다. 전국의 많은 지원자들은 일상 속 아내, 엄마의 모습이 아닌 당당한 광고 모델이 되기 위해 미션수행을 포함한 서류 심사, 인터뷰, 카메라 테스트를 진행했다. 그 결과 12명이 최종 선발 돼 전속모델 배우 수애와 함께 생애 첫 TV광고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
세정 광고홍보실 정예지 부장은 “이번 캠페인의 모든 과정을 한편의 영화처럼 메이킹 필름으로 담았다”며, “높은 참여율과 열정을 보면서 나이는 정말 숫자에 불과하다는 걸 느꼈다. 또, 올리비아로렌의 진정한 뮤즈인 고객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수 있어 뜻 깊은 생일파티였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 촬영에 참여한 박향순(51)씨는 “10년간 즐겨 입어온 올리비아로렌의 광고모델이 되어 매우 뜻 깊고, 잊지 못할 추억이 됐다”며, “이번 신선한 일탈을 통해 마치 젊은 시절 예뻤던 모습으로 다시 돌아간 것 같아 좋았고, 나의 또 다른 면을 발견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올리비아로렌 광고는 ‘수애편’과 ‘고객편’으로 구성되며, 케이블 TV의 주요채널을 통해 온에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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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비아로렌 ‘10주년 스페셜 TV CF’ 고객편과 수애편. /세정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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