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더슨-브라이언트 대결?…ML 올스타전 홈런 더비 대진표 확정
OSEN 박승현 기자
발행 2015.07.09 07: 37

[OSEN=다저스타디움(LA 미국 캘리포니아주), 박승현 특파원]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 앞서 오는 14일(이하 한국시간) 치러지는 홈런 더비 참가자와 대진표가 9일 발표됐다.
올 시즌 메이저리그에 루키 파워를 과시하고 있는 LA 다저스 외야수 작 피더슨과 시카고 컵스 내야수 크리스 브라이언트가 홈런 더비에 참가한다.
피더슨은 볼티모어 오리올스의 매니 마차도와 1라운드에서 격돌한다. 브라이언트는 1라운드에서 알버트 푸홀스(LAA)와 대결한다. 둘은 1라운드에서 승리할 경우 4강전에서 맞대결을 펼칠 수 있도록 대진표가 만들어졌다.

나머지 4명의 대진표는 프린스 필더(텍사스 레인저스) 대 토드 프래지어(신시내티 레즈), 앤소니 리조(시카고 컵스)대 조시 도날드슨(토론토 블루제이스)로 짜였다.
올시즌 올스타전 홈런더비는 이전과는 달리 치러진다. 올 해는 철저한 1:1 토너먼트 방식일 뿐 아니라 아웃카운트가 아닌 타자에게 시간이 주어진다. 타자들은 5분 동안 얼마나 많은 홈런을 날리는가를 겨루게 된다. 다만 홈런 타구가 나왔을 때 시계가 멈춰 서게 된다.  이론적으로 계속해서 홈런을 날린다면 무한정 타석에 설 수도 있다.
8일 현재 홈런더비 참가자들의 올 시즌 홈런 숫자를 보면 푸홀스가 26개로 가장 많다. 이어 프래지어가 25개, 도날드슨 21개, 피더슨 20개 순이다.
부상 중인 메이저리그 홈런 1위 지안 카를로 스탠튼(27개) 말고도 워싱턴 내셔널스의 브라이스 하퍼(25개), LA 에인절스 마이크 트라웃(22개) 등은 홈런더비에 출전하지 않는다. 
nangap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