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코리아, 日 최대 25대 해운대 서비스센터 공식 오픈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5.07.23 09: 11

부산 해운대에 FCA 휘하 브랜드 차량 담당 공식 서비스센터가 마련됐다.
FCA 코리아는 부산지역 서비스 향상을 위해 크라이슬러, 지프, 피아트 차량의 애프터서비스를 전담하는 'FCA 부산 해운대 서비스센터'를 신규 공식 오픈했다. 
2013년 오픈한 수영구 남천동 소재 FCA 부산 전시장에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FCA 부산 해운대 서비스센터는 송정역 및 부산-울산간 고속도로 해운대 IC와 인접한 교통 요충지에 자리, 접근성 및 편의성을 높였다.

FCA 부산 해운대 서비스센터는 총면적 1302제곱미터(약 394평) 규모로 차량 점검, 경정비, 판금수리, 도장 등 토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시설이며 5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하루 최대 25대에 대한 정비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및 보증 수리뿐 아니라 차량검사소 시설도 함께 적용되어 기본적인 차량 점검에서 자동차 정기 검사까지 원스탑으로 진행이 가능한 차별화된 서비스센터다. 차량 정비 서비스가 진행되는 동안 서비스센터 1층과 2층에 나누어 설치된 휴게 공간에서 자유롭게 인터넷, 최신 매거진, 비디오 및 오디오, 바텐딩 서비스 등을 즐길 수 있다.
FCA 부산 해운대 서비스센터는 오픈을 기념해 8월 한달 동안 주요 순정부품 및 액세서리, 엔진오일 등의 소모품 등에 대한 할인 혜택 및 기념품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대표는 "판매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시점에서 보다 많은 부산지역 고객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해운대 서비스센터를 오픈한 것"이라며 "특히, 2015년 서비스 품질 향상 계획은 차질 없이 진행 중이며 이는 FCA 코리아의 성장에 중요한 기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fj@osen.co.kr
FCA 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