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온다"…'007 스펙터' 2차 예고편 공개
OSEN 김윤지 기자
발행 2015.07.23 15: 53

영화 '007 스펙터'(감독 샘 멘데스, 수입 UPI코리아)가 오는 11월 개봉을 앞둔 가운데 2차 예고편과 스틸을 공개했다.
'007 스펙터'는 제임스 본드(다니엘 크레이그)가 자신의 과거와 연관된 암호를 추적하던 중 악명 높은 조직 스펙터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마주하는 위기를 그린 이야기. 7월 22일 오후 4시를 기해 전세계에 일제히 공개된 2차 예고편은 멕시코 시티의 죽은 자의 날 퍼레이드에서 펼쳐지는 강렬한 오프닝과 폭발 장면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한 순간에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미션 수행에 나선 제임스 본드가 거대 조직 스펙터와 마주하는 절체절명의 순간과 함께 자신이 속한 첩보 기관 MI6와의 갈등까지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다니엘 크레이그의 화려한 액션과 최고의 카 체이싱 액션, 그리고 고공 액션과 스케일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된 스틸은 처참하게 부서진 헬기 안, 깨진 유리창 너머를 뭔가를 응시하고 있는 다니엘 크레이그의 모습을 담고 있다.

'007 스펙터'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다니엘 크레이그 외에도 레아 세이두, 크리스토프 왈츠, 모니카 벨루치 등이 출연한다. /jay@osen.co.kr
UPI 코리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