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메가스테이지 현대판교점 신규 오픈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8.19 09: 55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분당구 판교에 있는 ‘ABC마트 현대판교점’을 메가스테이지 매장으로 19일 오픈 하고, 이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메가스테이지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의 유명 인기 브랜드가 숍인숍 형태로 입점해 보다 다양한 종류의 신발을 폭넓게 선보이는 ABC마트의 초대형 스페셜 매장이다.
수도권 최대 규모의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픈하는 ‘ABC마트 현대판교점’은 신분당선과 내년 상반기 개통 예정인 성남 여주선이 환승되는 판교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는 곳이다. 분당•수지 등 경기 남부 지역과 서울 강남권 고객까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특성을 반영해 메가스테이지로 오픈했다.

‘ABC마트 현대판교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오픈일인 19일부터 23일까지 신발 2족 구매 시 10%, 3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나이키와 아디다스 등 인기브랜드 상품을 4만9천원부터 선착순 판매한다.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현대백화점 상품권 5,000원권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슈즈 연출을 돕는 페이크 삭스를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분당에 위치한 ‘ABC마트 분당AK점’도 21일날 프리미어 스테이지로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며 21일부터 10일간 전품목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10만 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썸머보틀 선착순으로 증정 할 예정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ABC마트 현대판교점은 인기브랜드를 폭넓게 선보이는 메가스테이지로 오픈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ABC마트는 신규오픈 및 확장을 통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100c@osen.co.kr
ABC마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