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애슬레저 트렌드 전천후 윈드재킷 '레항 재킷'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9.15 22: 15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지난 해부터 가속화된 애슬레저(Athleisure, 애슬레틱(Ath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 트렌드에 발맞추어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레항 재킷'을 출시했다.
밀레 레항 재킷은 어반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이는 밀레 'RSC 라인'(Relaxed Spirit of Chamonix)의 F/W 시즌 대표 제품으로,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방풍 소재 '윈드 엣지'(Wind Edge)를 적용했다. 차가운 바람은 차단하고 수증기 형태의 땀은 배출해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해 주어, 일교차가 큰 환절기, 변덕스러운 가을 날씨의 야외 활동에 특화된 재킷이라고 할 수 있다.
사파리 재킷 스타일의 캐주얼한 디자인을 차용했으나 기능성 방풍 소재와 근육의 움직임을 섬세하게 고려한 재단이 뒷받침 되어, 업무를 마친 후 곧바로 가벼운 등산이나 캠핑, 트레킹을 떠난다 해도 별도의 옷을 준비할 필요가 없는 전천후 아웃도어웨어를 표방한다. 남성용은 18만 9000원, 여성용은 17만 9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밀레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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