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미세스캅' 김희애, 손병호와 마지막 싸움 앞두고 괴한에 습격[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서정 기자] '미세스캅'의 김희애의 목숨이 위태로워졌다.

2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미세스캅'(극본 황주하, 연출 유인식 안길호) 16회분에서는 영진(김희애 분)이 괴한에게 습격을 당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갈수록 강회장(손병호 분)을 잡기 힘들어지는 상황이 된 영진은 결국 서승우(장세현 분)를 찾아가 "니 요구조건 들어주겠다. 나한테 말해줄 게 뭐냐. 반드시 죽여주겠다"고 서승우의 거래를 받아 들였다.

서승우는 "아줌마 경찰인데 사람 막 죽여도 되냐"고 했고 영진은 "너 강회장 약점 잡고 있는 거 분명히 있다. 그게 뭐냐. 빨리 말해라"라고 소리쳤다.

서승우는 "말할 테니까 각서 한 장 써라. '나 최영진은 강회장을 반드시 죽인다'라고 써라"라고 했고 영진은 각서를 썼다. 이어 서승우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줬고 영진은 KL건설의 비자금 파일을 찾아냈다.

영진은 염과장(이기영 분)을 만나 자신이 KL건설의 비리장부를 가지고 있다고 했다. 그리고 염과장은 강태유에게 영진이 비리장부를 가지고 있다고 밝히며 다시는 자신을 찾지 말라고 했다.

강태유는 "가지고 있으면 난리가 났겠지. 왜 가만히 있겠냐"라고 했지만 손실장(박성근 분)을 시켜 "죽은 사람은 말이 없는 거다"며 살인을 청부했다.

이어 영진은 편의점을 갔다가 집으로 돌아오던 길에 괴한에게 습격을 당했다. 강태유의 목숨줄을 확실하게 끊을 증거를 가지고 있는 영진이 강태유와의 마지막 싸움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위기에 처했다. 영진이 과연 서승우와의 약속을 지킬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미세스캅'은 정의롭고 뜨거운 심장을 가진 경찰 아줌마의 활약을 통해 대한민국 워킹맘의 애환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 방송된다./kangsj@osen.co.kr


[사진] SBS '미세스캅' 화면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