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지난 24일 1000여명의 대구 경북 지역 시민들과 함께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비슬산을 오르며 엄홍길 대장과 함께하는 한국명산 16좌 원정대의 시즌3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한국 명산 16좌 원정대'란 우리 산하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올바른 등산 문화를 보급하기 위해 밀레가 2012년 5월 계룡산 등정과 함께 시작한 캠페인이다. 밀레의 기술고문인 엄홍길 대장이 등반대장을 맡아 시민들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열 여섯 개의 명산을 매달 오르는 형태로 진행된다.
2012년 시작된 시즌1, 2014년 칠갑산 산행과 함께 문을 연 시즌2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 시즌이며, 2시즌까지의 누적 참가자 수는 4만 5300여명에 달한다. 이날 있었던 대구 비슬산 산행은 16좌 원정대 프로젝트 세 번째 시즌의 힘찬 첫 시작이었다.

밀레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는 "지난 시즌1과 시즌2가 예상을 훨씬 뛰어넘을 만큼 고객들의 대대적인 참여 속에 큰 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에, 시즌3 역시 기대가 크다"고 밝히며, "올해는 '함께 오르는 산'을 모토로 밀레가 앞장서 등산의 문턱을 낮추어 더 많은 고객들이 산을 오르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 명산 16좌 원정대 시즌3의 2회차 산행의 예정지는 경남 창녕에 위치한 화왕산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밀레 공식 사이트(http://www.millet.co.kr/brand)에서 신청 가능 매장을 확인 후 방문 신청을 통해 참가 가능하다. /letmeout@osen.co.kr
[사진] 밀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