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이하 밀러)의 ‘밀러 핼러윈 파티 2015’가 지난 달 31일 이태원 일대에서 열렸다.
이번 밀러의 핼러윈 파티는 이태원에서도 중심부에 속하는 토스앤턴에서 진행 됐다. 영혼을 지키는 가면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진행됐는데 3,000여 명이 참석해 열기를 더했다.
밀러는 3,000여의 참가자에게 가면을 제공해 이태원 일대에 가면 물결을 일으키는 이색적인 광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가면은 패션디자이너 황재근과의 협업으로 만들어졌다.

이 외에도 행사장 내에서는 DJ의 공연과 장대 포토그래퍼의 이색 사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으며, 깜짝 이벤트로 올해의 버킷리스트를 골라주는 앵무새 등 핼러윈 데이에 걸맞은 기이한 볼거리도 마련 됐다.
또한 밀러는 SNS을 통해 올려진 핼러윈 파티 사진을 현장 스크린을 통해 선보이며 핼러윈 분장을 뽐낼 수 있도록 했으며, 특별히 이번 가면과 어울리는 최고의 코스튬을 뽑아 황재근이 직접 만든 가면을 증정하기도 했다.
밀러 관계자는 “국내에서도 핼러윈 데이가 하나의 축제로 자리잡은 만큼, 매년 점점 더 독특한 콘셉트의 핼러윈 파티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라며, “올해는 가면 무도회라는 콘셉트와 개성 있는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핼러윈 데이를 재미있게 즐기도록 했다”고 말했다.
밀러는 매년 핼로윈 데이에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롭고 감각적인 파티를 개최하고 있다. 국내 클럽 문화에 파티 개념을 도입했으며, 핼러윈 파티 이외에도 글로벌 DJ 파티 등 젊은 감성을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100c@osen.co.kr
[사진] 밀러 핼러윈 파티 현장. /밀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