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미식 테마 '월드투어 챌린지 고메 캠페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2.15 15: 29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세계 미식 여행을 테마로 한 '아시아나 월드투어 챌린지: 고메(Gourmet)편' 캠페인을 시행한다.
'아시아나 월드투어 챌린지'는 최근 쿡방(요리 프로그램)과 스타셰프의 등장으로 넓어진 미식문화의 저변을 확대하고자 계획된 스탬프 랠리 이벤트로, 이달 7일부터 2016년 11월 30일까지 약 1년간 진행된다.
이에 아시아나항공은 취항지 가운데 특색 있는 음식문화로 유명한 6곳을 선정했으며, 해당 도시는 오코노미야키와 타코야키로 유명한 오사카, 동남아 식도락 여행의 필수 코스 방콕 및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의 격전지 뉴욕과 더불어 세계 3대 미식국가의 대표 도시 베이징, 파리, 이스탄불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벤트 기간 동안 아시아나 항공편을 이용하여 6개 취항지를 모두 방문한 후 해당 공항에 비치된 스탬프를 날인한 탑승객에게 '월드투어 챔피온' 골드 인증서 및 일등석 항공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5개/4개 도시를 방문한 탑승객에게도 각각 실버/브론즈 인증서 및 비즈니스석/이코노미석 항공권이 제공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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