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가 블랙티 에이지-딜레이 컬렉션의 획기적인 신제품, 블랙티 에이지-딜레이 퍼밍 세럼(BLACK TEA AGE-DELAY FIRMING SERUM)을 1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오랜 시간 동안 전해 내려온 역사적인 뷰티 리츄얼에 현대적 테크놀로지를 더해 새로운 방향을 제안하는 프레쉬 연구소에서 개발된 이 세럼은 주름을 개선해 주는 에이지-딜레이 효과를 선사한다.
블랙티 발효물, 블랙티 추출물, 리치씨 추출물, 블랙베리잎 추출물의 고농축된 4가지 자연 성분을 함유한 블랙티 콤플렉스에 과학의 힘이 더해진 이 세럼은 피부를 탱탱하게 해 주고, 주름을 매끄럽게 개선해 줄 뿐만 아니라 한결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 준다.

또한 이 멀티 기능의 코르셋 탄력 세럼은 피부에 바르는 즉시, 그리고 지속적으로 피부에 보습을 채워주고 피부를 지켜 주어 특히 추운 겨울, 피부에 없어서는 안 될 멀티 아이템이다. 게다가 빠르게 흡수되는 플루이드 제형으로 이루어져, 로션이나 크림 전 단계에 레이어링하여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특히 스킨케어 단계 중 아이케어 전 세럼 단계에서 블랙티 에이지-딜레이 퍼밍 세럼을 발라 피부에 즉각적으로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고 유연하게 만들어준 후, 블랙티 퍼밍 오버나이트 마스크를 바르고 잠을 청하면 다음 날 아침 마치 피부가 코르셋을 입은 듯, 속부터 쫀쫀하게 조여져 한층 어리고 탄력 있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가격은 30ml에 11만 원대, 50ml 15만 5000원대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프레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