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여행,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 대표 브랜드 투미(TUMI)가 2016년 새해, 행운과 성공의 순간을 함께할 투미(TUMI)의 뉴 백을 출시했다.
때로는 클래식하게, 때로는 캐주얼한 스타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가방을 원하는 스타일리시한 남성들이라면 투미의 뉴 알파 브라보(New Alpha Bravo) 컬렉션의 도버 백팩(Dover Backpack)이 관심의 대상이다.
2016 봄/여름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의 뉴 알파 브라보 도버 백팩은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FXT 방탄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가죽 디테일이 더해진 슬림하고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비즈니스맨들에게 필수인 랩탑, 태블릿과 같은 IT 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별도의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일상과 업무에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길이 조절이 가능한 어깨끈과 여행 캐리어 상단에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거치할 수 있는 애드 어 백(Add-a-Bag) 기능이 구성되어 있어 실용성까지 더했다.
패션을 중요시하는 스마트 우먼을 위한 싱클레어 할로 백팩(Sinclair Harlow Backpack)은 2016 봄/여름 시즌의 새로운 감성을 담은 고급스러운 네이비 컬러를 선보인다. 슬림한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코팅 캔버스 소재로 제작된 할로 백팩은 진한 네이비 컬러와 골드 지퍼 디테일이 더해져 고급스럽고 정교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할로 백팩은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별도의 수납공간과 신용카드, 여권 등의 전자화된 개인 정보의 스캔 및 유출을 막아주는 투미 아이디 락(ID Lock) 기능으로 스마트함을 더했으며,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과 업무, 여행 등 다양한 패션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어 특히 비즈니스 업무가 많은 프로페셔널한 스마트 우먼에게 제격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투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