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CENTER POLE)이 2016년 새해를 맞아 배우 박해진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박해진은 지난 4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출연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대세 배우이자 한류스타이다.
박해진은 센터폴 전속모델로서 2016년 봄여름 시즌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최근 첫 화보 촬영에 임한 박해진은 연예계 대표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 답게 9등신 기럭지와 손으로 빚은 듯한 조각외모를 앞세워 센터폴의 16 S/S 시즌 의상을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센터폴 관계자는 “센터폴은 올해 아웃도어, 레저, 스포츠를 아우르면서 도심에서 데일리룩으로 즐겨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확대하고, 젊은층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한류스타로 인지도가 높고 다수의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박해진씨를 통해 센터폴만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업계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키는 시너지 효과를 볼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박해진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네이버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을 원작으로 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남 유정(박해진 분)과 그의 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김고은 분)이 그리는 로맨스 스릴러로,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100c@osen.co.kr
[사진] 센터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