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신연재 인턴기자] 웹툰 기반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이 원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됐다.
와이디온라인은 7일 자사의 자체 개발작 ‘갓 오브 하이스쿨’을 원스토어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웹툰 속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지난 5월 21일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우선 출시되어 구글 최고 매출 10위권 내를 유지하고, iOS 버전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웹툰 IP를 활용한 첫 성공 게임으로 등극한 ‘갓 오브 하이스쿨’은 2015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모바일 부문 ‘우수상’을 받은 바 있다.
안드로이드, iOS에 이어 국내 이통사 통합 오픈마켓인 원스토어에 출시된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에 앞서 지난 12월 11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한 바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3~5성 뽑기권 및 영혼석 30개를 지급하며, 통신사별로 각 3,000 캐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SK텔레콤 사용자들은 T 프리미엄 플러스 앱 접속 후 5,000원 상당의 게임 캐쉬를 지급 받아 ‘갓 오브 하이스쿨’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많은 게임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을 이번에는 원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yj01@osen.co.kr
[사진] 와이디온라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