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제품의 우수성이 다시 한번 전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았다.
에이서는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6 이노베이션 어워드에서 모듈형 미니PC ‘레보 빌드(Revo Build)’, 태블릿 ‘프레데터(Predator) 8’, 프로젝터 ‘프레데터(Predator) Z850’ 등 3개 제품이 수상작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레보 빌드는 블록을 쌓아 자신이 원하는 형태로 조립할 수 있는 모듈형 PC로 사용자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 PC를 만들 수 있다. 가로, 세로 12.5cm의 윈도우10 PC인 레보 빌드은 스카이레이크 기반의 인텔 최신 프로세서가 탑재되며, 블록을 이용해 500GB나 1TB 하드디스크를 사용할 수 있고 외장 그래픽 카드도 추가할 수 있다.

프레데터 8는 휴대성이 뛰어난 8인치 디스플레이의 게이밍 태블릿으로 전면에 4개의 스피커가 배열된 프레데터 쿼디오(Predator Quadio)가 지원돼 강력한 사운드 환경을 제공하며, 프레데터 텍센스(Predator TacSense)를 통해 햅틱 피드백을 지원해 게임 경험을 극대화 시켜준다.
프레데터 Z850는 16:6 비율의 울트라와이드(ultra-wide) 레이저 게이밍 프로젝터로 3000루멘 밝기, 혁신적인 레이저 조명, 그리고 세 개의 독특한 게임 디스플레이 모드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에이서 글로벌 마케팅 및 브랜딩 부사장 마르텐 슐레켄(Maarten Schellekens)은 “에이서의 제품이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에 대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은 에이서 제품이 갖고 있는 뛰어난 혁신성과 우수한 디자인 그리고 탁월한 기능에 대한 증거”라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에이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