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배우 남규리 브랜드 뮤즈로 발탁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1.08 02: 47

 듀이트리가 2016년 브랜드를 대표할 새로운 뮤즈로 배우 남규리를 발탁, 브랜드 광고 및 화보를 촬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듀이트리 화보 촬영장에서 남규리는 특유의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듀이트리의 건강하고 순수한 브랜드 컬러를 다양하게 표현해냈다. 특히 남규리는 듀이트리의 히트 상품 7무 네이처 소스 휘핑 클렌져를 현장에서 직접 시연해보며 듀이트리만의 뛰어난 제품력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듀이트리의 마스크팩 및 프리미엄 저자극 스킨 케어 7무 라인 시리즈는 국내 뿐 아니라 홍콩, 대만, 중국 등 중화권 시장에서도 인기가 높다. 듀이트리는 내년 한 해 주요 라인업 확장 및 중국 진출 강화 등을 통해 건강한 스킨 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듀이트리는 이를 위해 새로운 뮤즈 남규리와 함께 보다 활발한 브랜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
각종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려온 남규리는 최근 김수현 작가의 SBS 새 주말극 ‘그래, 그런거야’에 출연을 확정짓는 등 배우로서 다양한 경력을 쌓아가고 있다. 최근 한중합작 웹드라마 '스완'에서 성형외과 의사 김민서 역을 맡는 등 중국에서도 활발한 활동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듀이트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