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국내 첫 브랜드 인플루언서로 하정우 발탁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6.01.08 08: 59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2016년 한 해 동안 진행되는 #WhatElse 캠페인의 국내 브랜드 인플루언서(influencer, 영향력 있는 인물)로 하정우를 발탁했다고 8일 발표했다. 
네스프레소는 하정우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네스프레소 광고의 엔딩 카피인 ‘What Else?’라는 문장의 진정한 의미를 알리고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공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온, 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네스프레소 커피를 마시며 느낀 ‘일상 속 최고의 순간’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고 공감하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하정우는 네스프레소가 한국에 진출한 2007년 이후 최초로 선정된 국내 브랜드 인플루언서다. 네스프레소는 "다른 어떤 배우들과 비교할 수 없는 캐릭터를 가진 배우"라는 점을 인플루언서 선정의 배경으로 밝혔다. /100c@osen.co.kr
[사진] 네스프레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