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새롭게 리뉴얼 된 멤버십을 통해 이용객 혜택 강화에 나섰다. 롯데호텔부산은 본점 지하 1층 식품관 내에 '여경옥 셰프의 쿵파오 치킨 팝업 스토어'를 통해 '쿵파오 치킨' 등을 선보였다. 신라스테이는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으로 다시 한 번 이용객의 마음을 훔친다.
▲앰배서더 호텔 그룹
앰배서더 호텔 그룹이 새롭게 리뉴얼 된 멤버십 '앰배서더 클럽(Ambassador Club)'을 선보인다고 지난 6일 밝혔다. 기존 무료 멤버십이었던 '앰배텔'과 유료 멤버십 '앰배서더 플러스'를 각각 '앰배서더 클럽'과 '앰배서더 플러스 클럽'으로 명칭을 변경하고 이용객 혜택을 강화했다. 연회비 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무료 멤버십 '앰배서더 클럽'은 가입 즉시 객실 5%, 레스토랑&바 10% 할인 및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기존 멤버십과 달리 이용실적에 따라 클래식(Classic) / 실버(Silver) / 골드(Gold) / 플래티늄(Platinum)까지 총 4개 등급으로 나뉘며 웰컴 드링크, 체크아웃 시간 연장, 객실 업그레이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 등 다양한 등급별 특전이 추가되었다.

유료 멤버십 '앰배서더 플러스 클럽'은 프리미엄(Premium) 36만 원 / 아너스(Honors) 52만 원 / 로열(Royal) 84만 원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객실 무료 숙박권 및 레스토랑 이용권 등 연회비 이상의 혜택을 담은 바우처가 제공된다.
여기에 ambatel.com이 보장하는 객실 최저가에서 추가 10%, 레스토랑&바 15~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멤버십 타입별 할인과 바우처 특전은 기존 앰배서더 플러스 멤버십과 동일하며, 여기에 웰컴 드링크, 객실 업그레이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과 같은 객실 특전이 추가됐다. 호텔 이용 회수가 많은 이용객일 경우 유료 멤버십을 구입하면 보다 알뜰하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 롯데호텔부산
롯데호텔부산 베이커리 델리카한스는 8일부터 17일까지 단 열흘간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 1층 식품관 내에 '여경옥 셰프의 쿵파오 치킨 팝업 스토어'를 열고, '쿵파오 치킨' 등을 선보인다. 쿵파오 치킨은 롯데호텔 중식 총주방장인 여경옥 셰프의 레시피를 고스란히 재현한 사천식 치킨 강정으로, 매콤하면서도 캐슈넛이 들어가 고소하고 식감이 바삭하다. 가격은 큰 사이즈 1박스가 1만 5000원(이하 봉사료 및 세금 포함), 작은 사이즈 1박스가 8000원이다. 다양한 견과류와 건과일을 넣고 구워 낸 건강빵의 일종인 '크라프트 후르츠'는 식사 대용으로도 훌륭하다. 가격은 1개 8000원.
파삭하게 씹히는 타르트지 위에 촉촉하고 담백한 필링을 채운 '에그 타르트'를 비롯해, 딸기와 망고를 올린 '딸기 타르트' 및 '망고 타르트'도 인기다. 에그타르트는 1개 2300원, 5개 1박스가 1만원이다. 두 가지 과일 타르트는 1개 3000원, 4개 1박스가 1만 원이다. 이 외, 단팥빵, 마카롱 세트 등이 있다.

▲ 신라스테이 제주
신라스테이 제주는 지난해 투숙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을 연간으로 확대해 시행한다.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은 제주 출발 항공기가 기상악화나 자연재해로 결항이 되는 경우, 출발이 지연된 고객들을 위해 무료 1박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지난해 제주 지역 호텔 최초로 선보이며 한정 기간 동안 시행한 바 있다.
'2016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은 신라스테이 제주 투숙객이 체크아웃하는 당일에 제주발 항공기 결항 발생 시 적용되며, △당일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 2인 조식이 무료 제공된다. 특히, 공항에서 호텔까지 돌아올 때 무료 셔틀버스를 요청해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이용 시에는 먼저 당일 호텔 객실 현황 확인 후, 문자 메시지, 이메일, 탑승권 등 결항을 증빙하는 자료를 호텔 측에 보여주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고객은 선착순으로 투숙이 가능하며, 전일 무료 숙박 고객과 여행사 단체 고객은 제외된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호텔 내 아이스링크 이용객을 대상으로한 '컬쳐 프로젝트'를 오는 24일까지 20일간 진행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컬쳐 프로젝트'는 한남동에 새롭게 오픈한 문화예술 아지트 디뮤지엄과 함께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아이스링크 시설 이용객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호텔 직원에게 제시하면, '디뮤지엄의 개관 특별전: Spatial Illumination - 9 Lights in 9 Rooms'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제공한다.
이번 전시는 카를로스 크루즈-디에즈, 어윈 레들, 폴 콕세지, 플린 탈봇, 툰드라 등 전 세계의 주목을 받는 아티스트들이 한 곳에 모여 설치, 조각, 영상, 사운드, 디자인 등 다양한 형태의 라이트 아트 작품을 선보이는 9개의 공간을 경험해볼 수 있다. 전시 티켓은 2월 2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티켓은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기기마다 1매씩 제공된다. 가족 이용객의 경우 자녀용 티켓은 무료다.

▲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이 세계적인 클래식 연주자들과 함께 식사하며 음악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제주신라호텔 '뮤직 아일 갈라 디너'는 지휘자 금난새가 이끄는 음악 축제 '2016 제주 뮤직 아일 페스티벌'에서 공연을 펼치는 연주자들과 한 테이블에 앉아 담소를 나누며 호텔 셰프가 엄선해 준비한 저녁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자리다. 마에스트로 금난새를 비롯해 세계적인 연주자들과의 대화를 통해 클래식 공연을 더쉽게 이해하고, 재미있게 볼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연회장 로터스홀에 준비되는 '갈라 디너'는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공연 관람 전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메뉴로 구성되었다. '갈라 디너'에서는 독일, 미국, 그리스, 슬로바키아 등 각국의 대표적 연주자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갈라 디너'는 2박 전용 상품인 '뮤직 아일 갈라 디너 패키지' 이용 시 제공되는 혜택으로, 1월 22일, 26일, 27일 19시부터 시작된다. 패키지는 △본관 스탠다드 객실, △더 파크뷰 조식(2인1회), △갈라 디너(2인 1회), △뮤직 아일 공연 티켓(2매)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용 기간은 1월 21일-28일(단 23일, 24일 제외), 가격은 1박에 30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이다. 식사 후 저녁 9시가 되면 자리를 옮겨 대연회장 '한라홀'에서 공연이 시작된다.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2월 1일부터 3월 30일까지 새로운 인생의 '봄'을 맞이하는 신랑 신부를 위한 '입춘대길(立春大吉)'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웨딩 트렌드를 선도하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새롭게 선보이는 웨딩 무대를 처음으로 이용 할 수 있다.
그랜드볼룸에서는 신랑, 신부의 화목과 부를 상징하는 골드빛 웨딩 무대로 기존과는 다른 서울 웨스틴조선호텔만의 차별화된 웨딩 스타일링을 만나볼 수 있으며, 소규모 웨딩이 가능한 오키드룸에서는 화이트와 실버톤의 반짝이는 캐피즈를 사용한 무대연출로 보다 은은한 분위기에서 프라이빗한 하우스 웨딩 진행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에 예식을 진행하는 이용객에게는 론칭을 기념해 그랜드볼룸과 오키드룸의 웨딩 무대 연출을 무료로 제공한다.(각 700만 원, 48십만원 상당). 웨딩 무대는 웨딩 시 가장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중요한 부분이자, 웨딩 진행에 있어 필수적인 부분으로 화려하게 반짝거리는 새로운 무대를 가격적인 혜택과 동시에 가장 처음 진행할 수 있어 일석이조이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예식 당사자뿐만 아니라 참석하는 하객들까지 두 사람 인생의 '봄'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제철 식재료로 구성한 '입춘대길' 프로모션 코스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 또한 런칭을 기념하여 할인된 금액인 1인 9만 원(세금 봉사료 포함)에 제공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각 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