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의 국내 딜러 중 하나인 클라쎼오토가 전면 틴팅, 후방카메라 등의 옵션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오는 2월 6일까지 서울 장한평에 위치한 클라쎄오토 중고차 전시장에서 방문 또는 구매 소비자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기간 중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중고차 전시장에 방문한 모든 소비자에게는 친환경 폭스바겐 멀티백을 증정하며 클라쎄오토 중고차를 구매한 모든 이에게는 평생 엔진오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차종에 따라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골프 2.0 TDI 프리미엄과 폴로 1.4 TDI R-Line 중고차 구매자의 경우, 전면 썬팅과 후방카메라, 헤드업디스플레이(HUD) 중 하나의 옵션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폴로1.6 TDI R-Line 구매는 전면 썬팅과 2-채널 블랙박스 또는 헤드업디스플레이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는 상기 해당 차종에 한정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이외에도 클라쎄오토는 서비스센터에 별도 예약 없이 방문해도 엔진오일 또는 소모품을 교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인 ‘마하서비스’를 신차 뿐만 아니라 중고차 구매자에게도 동일하게 제공한다. /fj@osen.co.kr
[사진] 폭스바겐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