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투명 OLED' 비디오월, 영종도 'BMW 드라이빙센터'에 설치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6.01.17 11: 13

 삼성전자가 인천 영종도에 있는 BMW 드라이빙센터에 투명 OLED 디스플레이 비디오월을 설치했다.
투명 OLED 디스플레이는 미래형 디스플레이로 각광받고 있는 아이템이고 BMW 드라이빙센터는 2014년 8월에 개장한 아시아 최초의 드라이빙센터로 BMW의 브랜드와 최신 제품은 물론, 다채로운 문화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자동차 전문 복합 문화 공간이다.
삼성전자는 BMW 드라이빙센터의 하이라이트 공간에 55형 투명 OLED 디스플레이 제품을 실제 차량 크기에 맞게 대형 비디오월로 구축하여 차량 홍보 효과를 극대화 했다. 삼성전자 투명 OLED 디스플레이는 최근 CES 2016에서 처음 공개된 제품으로 45%의 투명도와 어도비 RGB를 100% 지원해 최고 수준의 색상 구현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매장 방문객은 실제로 차량에 탑승하지 않아도 차량의 전장 제품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으며, 또한 실제로 차를 타는 듯한 현실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투명 OLED 디스플레이는 신차 공개와 같은 다양한 행사에서 실제 차량 디자인과 정보 노출이 동시에 가능하고, 혁신적인 차량 성능과 첨단 기능을 알리는데 더욱 효과적이다.
개장 당시 로비·전시관·체험관 등에 총 75대의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를 설치한 바 있는 BMW 드라이빙센터는 이번에 설치된 투명 OLED 디스플레이 비디오월을 통해 BMW의 플래그십 세단인 뉴 7시리즈를 홍보할 예정이다. /100c@osen.co.kr
[사진] 삼성전자가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센터에 설치한 투명 OLED 디스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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