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복싱과 킥복싱 및 MMA(종합격투기) 운동에 최적화한 컴뱃 트레이닝 라인을 공식 런칭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컴뱃 트레이닝 라인은 전문 운동인을 포함해 격렬한 운동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기능성으로 운동 효율성을 높여주도록 개발 됐다. 워크아웃 후디와 저지, 복싱 쇼츠, MMA 쇼츠 등으로 구성된 UFC 컴뱃 트레이닝 라인은 복싱, 종합격투기 등 격렬한 움직임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더불어 리복은 소비자들이 운동시 실제로 착용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 콘셉트의 컴뱃 트레이닝과 실제 선수들을 위한 공인 경기복인 UFC 파이트 키트, 선수들의 개성을 살린 디자인으로 그들의 성향을 잘 표현한 UFC 팬 기어까지 총 세가지 라인을 중점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리복은 작년 말 UFC® 의 국내 경기(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헨더슨 vs 마스비달) 개최를 기념하며 경기복 공식 후원사로서 UFC 파이트 키트(Fight Kit)를 선런칭하고 대중에게 먼저 공개한 바 있다. 지난해에는 운동 선수들을 위한 경기복을 위주로 공개했다면, 올 해 출시하는 UFC 컴뱃 트레이닝 라인은 운동을 생활화하는 모든 소비자들로 보편화 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