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영화 티켓 이벤트로 전시장 찾는 발걸음 늘려 상품성 전한다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6.01.18 10: 49

닛산이 영화 티켓 증정 이벤트로 전시장을 방문하는 이들의 발걸음을 재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닛산 모델의 상품성도 적극 홍보한다. 
한국닛산㈜)이 31일까지 전국 22개 닛산 전시장에 방문, 시승을 마친 모든 전원에게 영화 티켓(1인 2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용처는 CGV 영화관이며 사용기한은 무제한이다. 
이번 행사는 닛산 라인업의 상품성과 감성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최근 성황리에 마친 전국 전시장 시승행사에 미처 참석하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추가기회를 제공한다는 의미도 갖는다. 더불어 지난해 연간 목표를 초과한 역대 최고 실적 달성(5737대)을 기념해 1월 한달 간 대 감사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브랜드 대표모델인 캐시카이 구매자에 최초로 전 트림 24개월, 알티마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현금 구매 시 최대 150만 원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한국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UEFA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티켓, 유럽 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 등의 경품을 준다. /fj@osen.co.kr
[사진] 알티마./ 닛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