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플래그십 모델 '뉴 7시리즈'만을 위한 서비스에 콜센터로 내비게이션을 자동으로 설정해주는 ‘BMW 컨시어지 서비스’를 추가 도입한다.
BMW 코리아는 플래그십 모델인 '뉴 7시리즈' 만을 위한 멤버쉽 서비스인 BMW 엑셀런스 클럽(BMW Excellence Club)에 ‘BMW 컨시어지 서비스’를 추가 오픈한다고 밝혔다.
BMW 컨시어지 서비스는 간단한 조작 만으로 전담 콜센터에 연결되어 목적지를 말하면 내비게이션이 자동으로 설정되는 프리미엄 텔레매틱스 서비스이다. 이는 별도의 업데이트와 통신비용 부과 없이 3년간 무상으로 제공된다.

BMW 엑셀런스 클럽은 '뉴 7시리즈' 구입 소비자에게만 제공되는 고유 혜택으로 BMW만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품격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멤버십 서비스다.
'뉴 7시리즈'를 구입하면 자동으로 가입되며, 이번에 선보이는 컨시어지 서비스와 함께 전담 콜센터, 전담 서비스 어드바이저, 서비스센터 우선 예약 혜택, 차량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 차량 수리 기간 동안 BMW 차량 대차 서비스, 차량 보증 기간 3년으로 연장, 3년 9회 동안 에어포트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되는 드라이빙 아카데미, 골프대회와 오페라 공연 등 프리미엄 이벤트와 '뉴 7시리즈' 운전자만을 위한 다양한 교육, 문화 초청 등 총 10가지의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fj@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