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전효성, 아찔 성숙..'나를 찾아줘' 뮤비 트레일러 오늘 공개

[OSEN=최나영 기자] 가수 전효성의 신곡 ‘나를 찾아줘 (Feat.D.Action)’ 뮤직비디오 트레일러가 오늘(23일) 베일을 벗는다.

이에 앞서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나를 찾아줘 (Feat.D.Action)’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전효성은 과감한 비즈 의상을 입은 채 뽀얀 피부와 매끈한 어깨라인을 과시하고 있는 중이다. 아찔한 자태와 상반되게 허공을 응시하는 듯한 아련한 눈빛은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전효성의 ‘나를 찾아줘 (Feat.D.Action)’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는 오늘(23일) 오전 11시 TS 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https://www.youtube.com/user/TSENT2008)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전효성은 두 번째 미니앨범 ‘물들다 : Colored’에 대해 “솔로 전효성만의 매력으로 가요계를 물들이겠다”라는 다부진 포부를 밝힌바 있다. 새 앨범 ‘물들다 : Colored’의 타이틀 곡 ‘나를 찾아줘 (Feat.D.Action)’와 수록곡 ‘Dear Moon’에는 전효성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공을 들인 것으로 전해졌다. / nyc@osen.co.kr

[사진] TS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