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프리미엄 가전제품인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체험존을 현재 40개 매장에서 상반기 160개 이상으로 대폭 늘린다.
LG전자는 전국 40여 매장에서 운영중인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상반기까지 4배 규모인 160개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13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달 말 ‘LG 시그니처’를 국내에 출시하고 국내 주요 백화점과 LG 베스트샵을 비롯해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 전용 체험존을 구축해오고 있다.

LG전자는 판매, 배송, 설치, 사후 서비스 등 각 분야별 명장들로 구성된 전담인력을 운영하는 등 ‘LG 시그니처’ 구입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LG 시그니처’ 구매 고객에게는 기존에 사용하던 가전 제품을 고객이 원하는 다른 장소로 무상으로 이전설치해 주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LG전자 가전 제품에 대해 3년 동안 매년 한 차례씩 점검하고 있다. / scrapper@osen.co.kr
[사진] LG전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