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승기 측 “악의적 루머 사실무근, 수사의뢰 등 강력대응” [공식입장]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표재민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최근 스마트폰 채팅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퍼진 악의적인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히는 한편, 수사 의뢰 등 강력하게 대응할 방침이다.

이승기의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23일 OSEN에 “최근 유포된 루머는 명백한 허위로 사실무근”이라면서 “이승기 씨도 피해가 크지만 전혀 알지도 못하는 여자 분의 피해가 심각하기 때문에 사이버수사대에 수사를 의뢰했다”라고 밝혔다.

앞서 스마트폰 채팅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승기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이승기의 아이를 가졌다는 허위 루머가 퍼졌다. 특히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는 여자의 사진이 함께 공개됐는데, 확인 결과 이승기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아닐뿐더러 전혀 인연이 없는 일반인 여자였다. 이승기와 실제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연인 사이가 아니라, 군복무 전까지 긴 시간 동안 인연을 맺은 친분이 있는 관계다.

소속사 관계자는 “그동안 이승기 씨가 데뷔 후 다른 스타들과 마찬가지로 간혹 말도 안 되는 루머가 있을 때마다 사실이 아니기 때문에 대응하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너무 심하게 퍼져 강력하게 대응하기로 했다. 이승기 씨가 잘못한 것도 없는데 명예가 훼손되고, 전혀 관계가 없는 여자 분이 막대한 피해를 입었다”라면서 “단순히 장난으로 치부하기에는 범죄라고 생각해 사이버 수사대에 의뢰하게 됐다. 최초 유포자는 물론이고 악의적으로 루머를 퍼뜨리는 사람들에게 대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승기와 소속사는 스타들의 확인되지 않은 루머를 악의적으로 만들고 퍼뜨리는 일이 심각한 명예훼손이고, 이번에도 그냥 넘어가면 앞으로도 다른 스타들에게 피해가 이어질 수 있어 대응을 하겠다는 의지가 확고한 상태다. 이승기는 현재 군 복무를 성실히 하고 있는 와중에 당혹스러운 루머에 휩싸였다. / jmpyo@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