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톡] '듀엣가요제' PD "왕중왕전 우승 7팀 출연, 2주 편성"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6.07.14 07: 41

 MBC 예능프로그램 '듀엣가요제'가 왕중왕전 특집을 선보인다. 지금까지 1등으로 선정된 7팀이 출연하며 2주 분량으로 편성됐다.
'듀엣가요제'의 강성아 PD는 14일 OSEN에 "'듀엣가요제' 왕중왕전 특집에는 1등으로 선정된 듀엣 팀으로 총 7팀 출연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우승팀으로는 솔지를 시작으로 소찬휘, 산들, 김윤아, 나윤권, 켄 등 레전드 출연자들이 있다. 이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이어 강성아 PD는 "특집으로 기획된 만큼 평소 방송처럼 다시 보고 싶은 듀엣을 선정하지는 않는다"고 덧붙여 그야말로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왕중왕전 특집은 지난 달 24일 방송분에서 MC 백지영의 멘트로 미리 알려진 바 있다. 지난 12일 왕중왕전 녹화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방송은 오는 22일, 29일 2주간 찾아온다.
일반인 출연자들의 꿈을 이뤄준다는 취지로 기획된 '듀엣가요제'. 착한 기획의도만큼 경연의 결과보다는 함께 이뤄나가는 과정이 아름답게 그려지며 타 프로그램에 귀감이 되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듀엣가요제'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