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LG유플러스, 육아대디와 펫팸의 실제 사연...홈 IoT 광고 영상 오픈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손찬익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과 육아부부의 실제 사연을 기반으로 제작한 홈 IoT 서비스 광고 영상을 오픈했다. 

지난 2월 청각장애인 바리스타 윤혜령씨와 어머니의 실제 사연을 담은 홈 IoT 영상을 시작으로 LG유플러스는 '아버지의 버스', '1원이 만든 작은 기적들', '엄마의 수업' 등 고객이 일상 속에서 LG유플러스의 서비스를 활용하는 이야기를 담아 광고를 제작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홈 IoT 광고 영상은 LG유플러스 홈서비스 브랜드 홈페이지 내 '고객 체험 스토리'에 게재된 실제 사연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한민규 씨의 '육아대디:세상 모든 엄마 아빠를 위해'와 김한수 씨의 '새우대디:세상 모든 펫팸을 위해' 총 2편이다.

'육아대디:세상 모든 엄마 아빠를 위해'는 육아 휴직을 끝내고 복직한 아내 대신 2살배기 아기를 돌보며 고군분투하는 초보 육아 아빠가 홈 IoT 서비스로 육아에 도움을 받는 일상의 이야기를 담았다. 아빠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홈CCTV 맘카'로 울고 있는 아이를 확인한 엄마는 'IoT 플러그'로 거실 TV를 켜 U+tv 유튜브 채널의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로 우는 아이를 달랜다. 아빠와 아이가 낮잠을 자고 있는 모습을 확인한 엄마는 IoT 스위치로 거실 불을 끈다. 

영상은 LG유플러스의 홈 IoT 서비스 활용 방안을 육아 가정이라면 누구나 일상적으로 접할 수 있는 상황에 녹여내 세상의 모든 워킹맘과 육아대디를 위한 친근하고 편리한 홈 IoT 서비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새우대디:세상 모든 펫팸을 위해'는 새우를 키우는 펫팸족 김한수 씨가 홈CCTV 맘카로 새우를 수시로 확인하고 IoT 플러그를 제어해 새우 먹이를 주고 쌀쌀해진 날씨에 실내 보일러를 IoT로 제어해 온도에 민감한 새우를 돌보는 모습을 그렸다. 고양이가 어항 속 새우를 위협하려는 순간을 홈CCTV 맘카로 포착한 김한수 씨는 앱으로 원격급식이 가능한 '펫스테이션'으로 사료를 줘 고양이의 주의를 돌려 위기를 모면하기도 한다.

육아부부와 펫팸 고객의 실제 사연을 담은 홈 IoT 광고 영상은 LG유플러스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영상들은 TV 광고 캠페인으로도 온에어(On-Air)될 예정이다. /what@osen.co.kr

[사진] LG 유플러스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