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항공기에서 성추행한 남성, 알고 보니…

최근 중국에서는 한 여성 네티즌이 트위터에 자신이 항공기내에서 옆 좌석의 남성으로 부터 성추행을 당했다며 그 사연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양양(阳阳)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이 네티즌은 자신이 출장을 마치고 해남 항공의 항공편에 탑승하여 북경으로 돌아 오던 중 옆 좌석의 남성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피해 여성의 증언에 따르면 자정 무렵 기내식을 먹은 뒤 잠을 든 뒤 이상한 느낌에 눈을 떠 보니 옆 좌석의 남성 승객의  손이 자신의 속옷 속에 들어와 있었으며 이에 항의하자 남성은 아무 말도 못하고 앉아 있었다고 한다. 당시에는 건너편 좌석에 앉아 있던 승객이 모든 과정을 목격하였으며 해당 여성으로부터 항공기가 착륙한 경찰서에 같이 가서 목격자가 되어 줄 것을 요청하였으나 해당 승객은 바쁘다는 이유로 목격자가 되어 줄 것을 거부하였다.

한편 두 사람은 공항 파출소에서 조사를 받게 되었으나 목격자가 없다는 이유로 해당 남성는 무죄로 방면되었다. 피해 여성은 조사 과정에서 해당 남성이 星河创服 (갤럭시) 라는 유명 인터넷 그룹의 최고 경영자중 하나인 COO로 근무 중인  리유안롱( 李元戎 ) 이라는 유명 기업인임을 알게 되었고 이러한 사건의 전모를 트위터에 띄우게 된 것이다.

이러한 일이 알려지자 많은 네티즌들이 관심을 표명하면서 사건이 확대되자 리유안롱은 해당 사실을 전면 부인하고 오히려 해당 여성이 인터넷에서 유명해지기 위해 조작한 사건이라고 주장하기에 이르렀다.

이와 함께 양양이라는 닉네임의 여성이 과거 인터넷 매체에서 MC로 활동하여 섹시한 사진들을 많이 올려 왔던 사실이 네티즌들에 의해 알려져 사건의 진실성에 대한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이 벌어지게 되었다. 

결국 사건이 확대되어 경찰이 개입하여 다시 한번 사실 여부를 확인한 결과 리유안롱의 성추행 사건은 사실로 알려지면서 결국 리유안롱은 행정구류 5일간의 처분과 회사로부터 경고 처분을 받으면서 해당 여성의 승리로 끝을 맺게 되었다.

/OSEN, 베이징=진징슌 통신원 

[사진]사건 당사자들의 사진, 출처=중국 인터넷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