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특보]황하나, 박유천과 결혼 부인? "헛소문, 기사 못본 걸로"

[OSEN=장진리 기자] 박유천의 예비신부로 알려진 황하나 씨가 자신의 SNS를 통해 기사 내용을 부인했다. 

황하나 씨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사는 헛소문이니까 다들 못 본걸로 해달라. 부탁드린다"고 글을 남겼다.

남양유업 창업주인 홍두명 명예회장의 외손녀로 알려진 황하나 씨는 박유천과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런데 당사자로 알려진 황하나 씨는 오히려 "기사가 헛소문"이라고 마치 박유천과의 결혼 소식을 부인하는 걸로 오해할수 있는 느낌의 글을 올려 의문부호를 던졌다.

황 씨는 "저는 그냥 평범한 일반인이고,  저 좀 그냥 내버려둬주심 안될까요?"라며 "진짜 상처가 크네요"라고 부탁하는 글을 올렸다. 

황하나 씨는 "해본 적도 없고, 일년 동안 사귄 남자도 없고, 사실도 아닌 걸 기사화하다니 놀라울 뿐"이라며 "제가 일년 전부터 사귀던 남자가 있었군요, 그리고 제가 온라인 쇼핑몰을 하는 군요, 저도 몰랐던 제 이야기들"이라고 말했다. 이어 "댓글 달 때는 생각을 한번 하고 달아주세요. 온라인이라고 너무 매너 안 지켜주시네요"라며 "제가 피해드린 거 없잖아요. 그리고 한번 뱉은말은 절대 없어지는 게 아니에요. 그 말들을 듣는 상대방 마음엔 상처로 남아요. 온라인 정말 무서운 거 저 아는데.. 그래도 우리 서로 최소한의 예의나 남한테 너무 상처될 말은 하지 맙시다"라고 당부했다. 

황하나 씨는 "남 깎아내리고 어떻게든 물어뜯으려 하는 온라인 문화가 없어졌음 좋겠어요. 항상 입장 바꿔 생각하면서 말해야 해요. 제발 부탁드려요"라며 "이건 저한테만 해당되는 게 아니라, 모든 사람들한테 다 해당되는거에요. 다 좋게좋게 잘 지냈음 좋겠어요"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박유천은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리고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mari@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