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EXID, 낮보다는 밤에 드루와..'비글미 폭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나희 기자] 걸그룹 EXID가 비글미 넘치는 매력을 선사했다.

지난 21일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된 '낮보다는 밤에 드루와'에서는 라이브로 팬들과 소통하는 EXID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은 "KBS2 '뮤직뱅크' 방송을 마치고 팬사인회를 가고 있다"는 정화의 말로 시작했다. "이렇게 화면을 잡으면 버스 같다"는 정화의 말에 혜린과 하니는 버스에 있는 듯한 상황극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혜린은 애교 섞인 목소리로 "오늘 미세먼지가 심한 것 같다. 모두 감기 조심하라"라며 팬들을 걱정하는 당부의 말을 잊지 않아 감동을 자아냈다.

이어 LE는 "이 화면에 우리가 요즘 즐겨 하는 필터를 끼면 정말 재밌을 것 같다"고 말했고 하니는 "요즘 저희가 푹 빠진 어플이 있다. 오늘 LE 언니가 올린 것 중에 최고는 정화다. LE 언니가 여러 개를 보유하고 있는데 여러분이 심심하실 때마다 하나씩 풀어 주실 거다"고 거들어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여기에 하니는 정화의 매력을 '일자 배꼽'으로 꼽으며 "내일은 저희가 슈트 의상이 아니다. 기대하실만한 새로운 의상이 준비돼 있다"고 말했고, 정화는 "포인트로 맞춘 소재가 있고 각자의 스타일링을 살렸다. 밝은 느낌은 아니지만 하니 언니와 LE 언니는 약간 여성스러운 느낌이다. 저는 내일 또 배가 노출되는 의상이기 때문에 음식을 제대로 먹지 못할 것 같다"고 설명해 이해를 도왔다.

끝으로 정화는 "저희 '낮보다는 밤' 활동이 2주차에 접어들었다. 저희가 내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는데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말하며 이날 방송을 마무리했다. / nahee@osen.co.kr

[사진] '낮보다는 밤에 드루와' 방송화면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