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美친시청률] 김병만X이수근 절친케미..'정글' 최고시청률 14%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진영 기자] 김병만X이수근의 ‘절친 케미’ 덕분일까. ‘정글의 법칙 in 코모도’의 시청률이 전 주 대비 상승하며 명불허전 금요일 밤 최강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8일 밤 방송된 ‘정글의 법칙 in 코모도’ 5회 시청률은 평균 13.2%(이하 수도권 시청률 기준, 전국 기준 11.6%), 최고 14.0%로 전 주 대비 0.1% 상승을 나타내며 이 날도 변함없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정글의 법칙’과 동 시간대 방송된 MBC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은 4.8%, KBS2 ‘VJ 특공대’는 4.2%,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은 10.9%로 ‘정글의 법칙’은 11시대 방송된 MBC ‘나혼자 산다’(11.4%)까지 제치며 동 시간대 1위는 물론, 전 채널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라는 타이틀을 수성하며 금요일 밤 최강자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이 날 '정글의 법칙'에서는 선발대의 생존이 마무리된 가운데 이 날 방송에는 후발대가 등장했다. 족장 김병만과 끝까지 함께하게 된 송재희에 이수근, 최원영, 이태환, 여자친구 예린, 양정원 등 후발대 멤버들이 합류해 새로운 생존 여정이 시작됐다. 멤버들이 향한 ‘플로렌스 섬’은 평균 신장이 약 1m인 ‘소인족’ 호빗의 유골이 발견된 신비의 섬이었다. 이곳에서 병만족은 '호빗 콤비' 김병만-이수근을 필두로 한 정글판 ‘호빗 원정대’를 결성, 웅장한 동굴을 생존터로 삼아 ‘호빗처럼 살아보기’라는 생존 미션에 도전했다.
 
후발대의 모습이 공개된 후 ‘정글의 법칙’은 방송 내내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갔다. 특히 족장 김병만의 ‘절친’ 이수근이 단연 화제였다. 이수근은 ‘이수근의 정글의법칙”이라며 등장부터 쉴 새 없이 농담을 던지며 김병만과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였다. 김병만은 "(이수근이) 얼마나 까불다 갈지 정말 기대된다"고 말했고, 이수근은 "'정글 개그콘서트'같은 느낌으로 가겠다"는 포부를 밝혀 보는 이들의 기대를 높였다. 김병만과 이수근이 처음 만나 농담을 주고 받는 장면은 분당 시청률 14%를 훌쩍 넘으며 이 날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김병만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마음이 놓인다. 정신적으로 의지할 곳이 생겨서 좋다”며 20년 지기 이수근의 등장을 반가워했다.
 
‘절친’의 등장에 김병만은 눈에 띄게 밝은 모습을 보였다. 김병만은 이수근을 깜짝 놀래키는 등 평소에는 보기 힘든 장난을 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쉴 새 없이 만담과 콩트를 주고 받으며 환상의 개그 콤비를 형성,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 날 후발대 멤버들은 정글을 헤치고 나가 생존지인 동굴 주변에 도착했다. 약 15미터의 절벽을 로프에 의지해 내려가야 하는 병만족은 크게 당황했지만 이내 김병만을 선두로 하나 둘 씩 조심스레 절벽 아래로 향했다. 반면 "고소 공포증이 있다. 높은 데서 쳐다만 봐도 울렁거린다"며 긴장하던 막내 예린은 마지막 주자로 로프에 몸을 맡긴 뒤 발이 미끄러지는 모습을 보여 긴장감을 자아냈다.
 
대만 공연 직후 후발대에 합류하기로 했던 빅스의 홍빈은 정글로 향하던 중 그만 비행기를 놓쳤다. 경유지인 홍콩에서 비행기를 놓친 뒤 매니저도 없이 홀로 ‘국제 미아’ 신세가 된 홍빈은 셀프 카메라를 통해 3단계 ‘멘탈 붕괴’ 현장을 설명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힘겹게 숙소에 도착한 홍빈은 미안해하면서 “늦어도 꼭 합류하겠다”며 의지를 드러내 다음 주 홍빈이 무사히 병만족에 합류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키웠다. /parkjy@osen.co.kr

[사진] '정글의 법칙'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