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피플' 박진영, 박해미와 '스윙 베이비' 댄스 콜라보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9.01 14: 05

SBS '파티피플‘이 뮤지컬 특집으로 꾸며진다.
 
9월 2일 방송하되는 SBS '파티피플'에서는 '뮤지컬의 밤'을 맞이해 최근 뮤지컬 ‘헤드윅’으로 티켓파워를 과시하고 있는 배우 유연석과 오만석,  그리고 뮤지컬 1세대 배우 박해미가 출연한다.

 
K팝을 대표하는 스타들을 키워온 박진영이 본인의 전문분야가 아닌 뮤지컬 음악을 어떻게 소개할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특히 화끈한 입담과 거침없는 토크로 출연하는 방송마다 화제를 몰고 다니는 뮤지컬계의 디바 박해미가 출연,  박진영과 색다른 만남을 가졌다.
 
그동안 '파티피플'을 찾은 후배가수들에게 진심어린 조언을 건네왔던 박진영. 그러나 박진영은 처음으로 본인보다 선배 게스트이자 뮤지컬계의 센 언니(?) 박해미를 만나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면모를 선보였다.
 
좌중을 압도하는 화끈한 등장무대를 마친 후 땀을 닦지도 않은 채 박진영과 인사를 나눈 박해미는 "땀도 닦지 않고 오신 게스트는 처음"이라는 박진영에게 “땀 흘리니까 섹시해요?”라고 되물어 그를 당황케 만들었다.
 
또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특유의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압도한 박해미로 인해 지금까지 보지 못한 박진영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의 댄스 컬래버레이션도 성사됐다. 평소 가장 좋아하는 JYP 노래로 'SWING BABY'를 꼽은 박해미는 박진영과 함께 'SWING BABY' 커플댄스를 제안했다.
박진영의 리드에 맞춰 커플 댄스를 추게 된 박해미는 태연하게 박진영의 어깨를 훑으며 완벽한 호흡을 선보여 또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한편 두 사람은 성격부터 행동반경까지 놀라울 정도로 일치하는 평행이론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일견 공통점이라곤 없을 것 같았던 박진영과 박해미는 무대를 사랑하고 갈망하며 무대 위에서라면 몇 곡을 공연해도 지치지 않는 강철 체력을 가진 것은 물론 현재 같은 동네에 사는 이웃사촌이기도 한 사실이 밝혀져 흥미를 더했다.
 
'파티피플'은 다양한 매력을 지닌 게스트와 토요일밤 클럽 분위기의 색다른 무대, MC 박진영과 게스트들과의 진솔한 대화 등이 어필하면서 동시간대 음악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고수하고 있다.
 
박진영과 박해미, 두 사람의 예상치 못한 케미가 폭발한 SBS '파티피플‘은 오는 9월 2일 밤 12시 15분 방송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S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