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서장훈 때문에 ‘아는형님’ 출연 못했었다” 고백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7.09.02 09: 18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그동안 ‘아는 형님’에 출연하고 싶었지만 나올 수 없었던 이유가 서장훈 때문이라고 밝혔다.
2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뮤지컬과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유준상과 국민 가수 장윤정이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두 전학생은 지치지 않는 에너지와 맛깔나는 입담을 발휘했다.
장윤정은 그동안 ‘아는 형님’에 너무 출연하고 싶었지만, 서장훈 때문에 출연할 수 없었다고 고백했다. 타 프로그램에서 만난 서장훈이 장윤정에게 ‘아는 형님’ 출연에 관한 충격적인(?) 자격을 제시했던 것. 서장훈의 한 마디에 장윤정은 ‘나는 안 되겠다’라고 생각하게 됐고, 출연을 할 수 없었다고 털어놨다.

당황한 서장훈은 친분이 있는 자신을 예능에 이용하지 말라고 주장했지만, 장윤정은 함께 있었던 증인까지 언급하며 서장훈을 더욱 궁지로 몰아넣었다. 형님들 역시 기회를 놓치지 않고 서장훈 몰아가기를 시작했다. 혹시 다른 사람들도 못 나오게 막고 있는 것 아니냐며 온갖 구박을 한 것. 결국 서장훈은 억울함이 가득 담긴 사과를 전했고, 교실은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