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이승준, ‘미스터선샤인’ 합류..이병헌·김태리와 호흡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이승준이 ‘미스터 선샤인’에 합류, ‘태양의 후예’ 인연을 이어간다.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으로 활약 중인 이승준이 올해 방영예정인 tvN ‘미스터 선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미스터 선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에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

특히 이번 작품은 ‘태양의 후예’, ‘도깨비’에 이어 세번째로 호흡을 맞추는 이응복 감독, 김은숙 작가의 신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승준 역시 ‘태양의 후예’ 이후 이들과 다시 한 번 인연을 이어가게 되면서 작품에 대한 관심과 신뢰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승준은 ‘태양의 후예’에서 외과의사 송상현 역으로 서정연과의 ‘송닥-하간’ 로맨스를 통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이에 ‘미스터 선샤인’을 차기작으로 확정지으며 오랜만의 사극에 임하는 이승준의 연기변신이 기대감을 높인다.

이승준은 다음 주 종영을 앞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에서 철부지 사랑꾼으로 분해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이자 예비아빠의 희로애락을 그리며 탁월한 연기력과 대체불가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하며 호평을 이끌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