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어저께TV] "할머니처럼"…'이방인' 선예, 가족에 울고 사랑에 웃고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장진리 기자] 원더걸스 출신 선예, 사랑에 웃고 가족에 울었다. 

10일 방송된 JTBC '이방인'에서는 선예의 눈물의 가족사가 공개됐다. 

선예와 제임스 부부는 부모님에게 아이들을 맡기고 오랜만에 자유로운 데이트에 나섰다. 늘 함께 했던 아이들 없이 오랜만에 오붓하게 외출에 나선 두 사람은 들뜬 표정이었다. 제임스는 "아이들 놓고 온 거 어때?"라고 물었고, 늘 아이들 없이 외출하기 불안해했던 선예는 "애들이 워낙에 할머니, 할아버지를 좋아하니까 마음이 놓이는 것 같다"고 말했다. 

남편 제임스는 "우리 첫 데이트 기분이 난다"고 한껏 설렜고, 선예는 "어제, 오늘 너무 행복하다. 나 오늘 화장 좀 했어"라고 핑크색으로 바른 입술을 자랑했다. 제임스는 선예에게 "너무 예뻐. 너무 섹시하다. 평소에도 그렇게 하고 다니라"며 "우리 아기 더 낳을까?"라고 다둥이 아빠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6년 전 첫 데이트를 즐겼던 장소들을 차례로 방문하며 추억에 젖었다. 두 사람은 이메일과 문자로 사랑을 키워오며 결혼을 결심했다고. 선예는 "캐나다에 와서 오빠 부모님을 찾아뵙고 이런 부모님이 있구나 생각했어. 너무 좋으신 분들이라 오빠가 자유롭게 나쁜 길로 가지 않고 잘 자랄 수 있었던 게 부모님의 역할이 컸던 것 같다"며 "또 나의 부모님이 되신 거잖아. 정말 선물 같았어"라고 말했다. 

선예-제임스 부부의 프러포즈 반지는 제임스 부모님의 프러포즈 반지이기도 했다. 제임스는 "아버지께 선예와 결혼하겠다고 하니 너무 좋아하시더라. 아버지가 결혼하실 때 반지 2개로 프러포즈 하셨다고 하더라. 아들을 낳으면 이 반지로 프러포즈 하라고 반지를 2개 준비하셨다고 했다"며 결혼 반지에 담긴 특별한 의미를 설명했다. 

선예 부부는 돌아가신 선예의 할머니의 기억에 눈물 짓기도 했다. 제임스는 선예를 딸처럼 키워준 선예의 할머니를 떠올리며 "할머니가 네 얘기를 할 때 '정말 딸로 생각하시는구나' 생각이 되더라. 할머니가 이렇게까지 잘 키워주셨는데, 내가 정말 잘 해야겠구나, 행복하게 살아야겠구나 생각이 들었다"고 자신의 속내를 전했고, 선예는 "나도 할머니처럼 살고 싶다"고 할머니를 떠올리며 눈물을 쏟았다. 선예의 남편은 "너는 할머니랑 같다. 늘 용감하고, 늘 최고가 되려는 모습이 할머니랑 똑같다"고 따뜻하게 선예를 위로했다. 

선예에게 할머니는 부모님 이상의 존재였다. 선예는 "할머니가 보시기에 뿌듯할 만큼 나쁜 길로 가지 않고 잘 자라줘 고맙고 기특하다고 했다. 제가 부모님이 일찍 돌아가셔서 할머니가 걱정하셨던 것 같다. 그런데 결혼을 하고 나서 '네 평생 친구가 생겼으니 이제 됐다'고 하시더라"며 "은유가 할머니의 모습을 많이 닮았다. 두 사람의 모습을 함께 담아놓은 영상도 많다. 은유가 할머니의 모습을 닮아서 저한테는 더 특별한 것 같다"고 가족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결혼 5년차 부부' 선예-제임스는 서로를 향한 굳은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서민정의 남편 '안쌤' 안상훈에게 조언을 들은 제임스는 "5년이 고비라고 하더라. 지금까지도 좋았지만, 앞으로 더 좋아질 거라고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mari@osen.co.kr

[사진] JTBC 방송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