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미, '개콘'서 기자 변신.."신혼여행까지 미룬 열정 뿜뿜"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8.05.26 10: 03

 27일 오후 9시 15분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 다양한 코너들이 웃음 사냥에 나서는 가운데 그 중 ‘편안한 드라마’가 주목된다.  
개그맨 유민상, 송준근, 정해철, 홍현호가 꾸미는 ‘편안한 드라마’는 자체 방송심의를 적극적으로 준수하면서 기발한 웃음을 전하는 콘셉트로 규정에 따라 상황을 휙휙 바꾸는 것이 포인트. 선보인 지 아직 한 달도 채 되지 않았지만 특유의 풍자와 재치가 시청자들의 웃음을 저격, 인기코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주는 안소미가 함께 참여, 유민상과 홍현호를 꼼짝달싹 못 하게 만들 예정이라고. 

공개된 사진 속 억울함이 느껴지는 두 사람의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과연 기자로 깜짝 변신한 그가 이들을 당황스럽게 만든 연유는 무엇일지, 어떤 통쾌한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불어넣는다. 또한 전매특허 억울개그의 일인자 유민상과 이를 잇는 프로억울러 홍현호까지 개그맨 선, 후배 간의 차진 호흡도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한편 안소미는 지난 달 회사원 남자친구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안소미는 '개그콘서트' 코너가 마무리될 때까지 프로그램에 집중하기 위해 신혼여행도 미룰 계획이란 것이 알려져 더욱 응원을 받았던 바다. /
/nyc@osen.co.kr
[사진] K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