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세계NO.1" '연중'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s '빅픽쳐'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18.06.01 21: 59

KBS 새 예능, 드라마 소식부터 방탄소년단 독점 인터뷰까지 풍성한 '연예가중계' 였다.
1일 방송된 '에서는  KBS2TV 예능 '연예가중계'에서는 다양한 소식을 전했다. 
먼저 '연예가 핫클릭'으로 연예가 소식부터 알아봤다.  최근 래퍼 씨잼과 바스코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돼 논란이 되고 있다.  씨잼은 2015년 부터 최근까지 10여차례 대마초 흡연한데 이어 지난해 11월 엑스터시와 코카인까지 추가로 드러나 큰 충격을 안겼다

또 한명의 유명래퍼도 같은 혐의로 입건됐다. 바로 동료래퍼 바스코였던 것.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지난 14일 검찰에 송치됐다고 밝혔다. 대중들을 분노하게 된 것은 마약 투간기간 중 공연 무대에 올랐기 때문. 자숙해야할 시기이 불거진 태도논란 뿐만 아니라 바스코 역시 경찰조사 이후에도 SNS로 팬들과 소통해온 것으로 드러나 더 비난이 쇄도하고 있다. 소속사가 공식적으로 사과했으나 대중들의 분노는 계속돼고 있다.
또한 개그콘서트 '버퍼링스'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리포토로 활약해던 개그맨 엄태경이 지난 토요일 행복한 웨딩마치를 올렸다.  그는 "드디어 결혼한다"며 행복한 미소를 보였다.  결혼식 장엔 수많은 개그맨들이 축복했다.  신부는 12살 연하로 나타났다, 세대차이에 대해 엄태경은 "그런건 없었다"고 했고 ,신부 역시 "딱히 없었다, 오빠가 좀 철이 없다"며 남다른 입담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앞으로 자녀계획에 대해서 신부는 "세 명"이라며 수줍게 미소지으며 행복한 기운을 전했다. 
이어서 KBS 새예능 프로그램인 역대급 생고생 버라이어티 '거기가 어딘데?'에 대해 소개, 멤버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이 출연했다. 진짜 어딘지 묻자, 네 사람은 "사막을 간다, 멋진 사진을 나열하면서 이런 자연으로 간다고 해서 너무 좋았는데  사막일 줄 몰랐다"며 촬영 비화를 전했다. 
사막 탐험 중 가장 힘들었던 것에 대해 지진희는 "원래 단체생활에 대한 거부감이 있다, 혼자가 익숙하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3박 4일 동안 화장실 한 번도 가지 않았다고 덧붙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와 달리 차태현은 "볼일을 보자마자 쇠똥구리와 마주쳤다, 너무 놀랐다"며 혼자 겪은 진기하고 기이한 경험을 전해 배꼽을 잡게 했다. 
사막촬영에 대해 체력이 돋보적이란 지진희와 반대로, 막내 배정남이 생각보다 약한 체력을 보였다고 해 흥미로움을 안겼다. 무엇보다 거대한 사우나에 갇힌 탐험가 4인에 대한 이야기는 오늘 밤 11시에 KBS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이어 심야식당에 대해 전했다. '스타와 SNS'에 대해 전하던 중, MC  신현준은 패널 이지혜를 향해 "혹시 임신하셨냐"고 물었다. 이에 이지혜는 당황 "일부러 알리지 않으려 했다"면서 "여기서 처음 얘기한다, 진짜 임신했다"며 깜짝 임신 소식을 전해 뜨거운 축하를 받았다.  신현준은 "나 돗자리 깔아야겠다"며 스스로 놀라워했다. 
마지막으로 청춘 스타 서강준, 공승연의 만남부터 화제가 된 KBS2TV 새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를 소개했다.  특히 서강준은 1인 2역으로 사람과 로봇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에 대해 "처음 로봇 역을 맡아다, 힘들지만 욕심났던 캐릭터"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극 중 인간 '남신'과 로봇 '남신3'에 대한 구별이 관점 포인트러 전했다.  서강준은 "로봇 워치가 있어야 한다, 본방사수다"며 말을 아꼈다. 
캐스팅 후 상대방 배우에 대해 처음 들었을 당시를 회상, 공승연은 "강준이라 들었을 때 정말 좋았다, 캐스팅 소식에 전화가 폭주했다"고 말했다. 서강준 역시 "저도 많이 왔다, 촬영 중간 영상통화를 해줄 정도였다, 실제로 더 예쁘다했다"며 시작부터 핑크빛 커플을 예고했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KBS2TV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돌아오는 6월 4일 월요일 밤 10시 첫방송된다.
무엇보다 방탄소년단 독점인터뷰, 그들의 앞으로 목표가 눈길을 끌었다. 무려 빌보드차트 1위로, 날마다 새로운 기록을 경신하는 그룹, 방탄소년단에 대한 독점 임터뷰가 전해졌다.  지난 24일 새 앨범 'FAKE LOVE'를 발표, 방탄소년단은 "이번 목표는 빌보드200에서 1위하는 것, 핫100은 10위건 정도 꼭하자"이라며 목표를 공개한 바 있다. 
이어 발표한지 3일만에 기적같은 일이 벌어진 것.  200차트 1위에 등극한 것 뿐만 아니라, 매주 가장 인기있는 노래를 집계하는 핫100에도 10위에 올랐다. 그리하여 꿈꾼 두 가지 목표를 모두 이뤄낸 것. 
해외 유명 토크쇼에 러브콜을 받은 방탄소년단, 수많은 해외 팬들도 방탄소년단을 보기 위해 줄 서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대중 음악평론가 임진모는 "빌보드가 갖는 상징석 의미가 있다"면서 
"단지 미국이 아니라 전 세계를 대표한다는 것, 이건 기념적인 것이고 한국 대중음악 역사의 신기원이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임진모는 "남은건 그래미 시상식에서 베스트 뉴 아티스트 신인상을 받는 것"이라 말했다. 
또한 문재인 대통령이 축전을 보내 더 큰 화제가 됐다.  수많은 것을 축하하기 위해 대기실에 있는 방탄소년단과 독점 인터뷰했다.  공식 영어 인터뷰 담당이었던 RM은 "오랜만에 한국어 인터뷰해서 반갑다, 다들 얘기 좀 해보자"며 남다른 입담을 뽐냈다.  축하할일 많은 방탄소년단은 "팬 여러분들 덕분"이라면서 
"진심이 담긴 무대를 좋아해주셔서 좋은 결과를 가져다 드릴 수있었던 것"이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앞으로 목표에 대해 방탄소년단은 "그래미 시상식 참석하는 것, 핫100차트 1위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가수되고 싶다, 물론 꿈이지만, 꿈은 크게 가져야 한다"며 포부를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당시 심장이 배밖으로 나오는 줄 알았다, 더 열심히 하는 방탄소년단 되겠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한편,  다음주 역시  방탄소년단의 못다한 이야기가 펼쳐질 것이라 예고해 팬들에게 기대감을 안겼다.
/ssu0818@osen.co.kr
[사진]  '연예가중계'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