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이기광, 드라마 PD된다...'러블리 호러블리' 출연 확정

[OSEN=하수정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이기광이 ‘러블리 호러블리’ 출연을 확정 지었다.

5일 이기광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이기광이 오는 8월 ‘너도 인간이니’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 속 귀신을 보는 남자 성중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러블리 호러블리’는 지난해 KBS 드라마 미니시리즈 경력 작가 대상 극본 공모 당선작. 하나의 운명을 나눠 가진 두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다. 박시후와 송지효가 주연으로 확정된 상태.

이기광은 극 중 이야기의 비밀을 풀어가는 키를 쥐고 있는, 초짜 드라마 PD 성중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조성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기광은 “극본이 일단 너무 재미있었고, 극 중 예의 바르고 배려심 강한 성격에 지고지순한 마음까지 품고 있는 성중의 역할에 매력을 느껴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 훌륭한 선배님들과 함께 좋은 작품에 출연할 수 있게 돼 굉장히 설레고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미 ‘나도 꽃!’ ‘미세스캅’, ‘몬스터’, ‘써클: 이어진 두 세계’ 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이기광은 ‘러블리 호러블리’에 합류, 다시 한번 연기돌로 재능을 선보일 예정이다./hsjssu@osen.co.kr

[사진] 어라운드어스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