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런' 양다일, 레드벨벳 웬디와 듀엣…워너원 박우진 MV출연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7.02 14: 14

가수 양다일과 레드벨벳 웬디의 듀엣 프로젝트 싱글 ‘그해 여름’이 전격 발매된다.
2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양다일X웬디 '그해 여름'은 오랜만에 맞이하는 여름밤을 마치 사랑했던 사람과의 짧은 시간에 비유한 노래로, 지난 사랑의 그리움을 담아낸 감성 알앤비 곡이다. 
양다일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했으며 소속사 후배이자 워너원 멤버 박우진이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박우진은 래퍼로서 보여준 강렬한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부드럽고 아련한 이미지를 선보인다. 

양다일의 소속사인 브랜뉴뮤직은 "박우진이 선배 뮤지션인 양다일을 위해 특유의 집중력을 발휘해 열연을 펼쳤다"고 밝히며 "양다일 특유의 감성이 제대로 녹아있는 이번 싱글 ‘그해 여름’이 좀 더 많은 팬들에게 양다일이라는 아티스트를 더욱 확실히 각인시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첫 정규 앨범 ‘inside’ 발매 이후 타이틀 곡 ‘미안해’의 7개월 연속 음원 차트 안착과 더불어, 단독 콘서트 2회 연속 매진 등의 기록적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양다일의 행보에 방점을 찍을 이번 듀엣 싱글 ‘그해 여름’은 2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브랜뉴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