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종합] “힘들었지만 성장”..‘스케치’ 정지훈부터 이동건까지 5인 종영소감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서정 기자] “힘들었지만 값졌다.”, “고된 만큼 뿌듯했다.”


지난 14일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스케치’의 배우들이 남긴 종영 소감이다. 배우 정지훈과 이동건에게 장르물, 그리고 액션 연기는 쉽지 않은 도전이었다. 하지만 두 사람 모두 연기변신에 성공했고 호평 받으며 ‘스케치’를 마무리 했다.

정지훈부터 이동건, 이선빈, 정진영, 이승주 등 ‘스케치’를 이끌어간 다섯 배우의 종영 소감을 들어봤다.

정지훈은 “먼저 형사 강동수와 함께 사건을 수사하고 추리하며 열성적인 응원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초반에 몸으로 고생하는 신들이 꽤 많아서 체력적으로 정말 힘들었고, 수사 장르물이라는 특성상 다각적 연기를 표현해야 함에 있어서 항상 고민했었다. 그러나, 많이 연구하며 연기에 대해 좀 더 단단하게 성장한 기분이다. 이번 기회를 삼아 곧 다음 작품에서 지금 보다 더 좋은 모습, 더 멋진 열정 배우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이어 “‘스케치’ 완성을 위해 함께 불철주야 고생하신 배우 분들, 현장 스태프 분들에게도 그리고 끝까지 애청해주신 시청자 분들과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동건은 “개인적으로 내게 ‘스케치’는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모습에 도전한 작품이었다. 배우로서 처음으로 해보는 액션신은 내게 새로운 즐거움을 줬다. 고되었던 만큼 뿌듯한 작업이었다. 특히 동수(정지훈 분)와의 액션신들이 기억에 남을 것 같다”며 작품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또 “늘 즐거운 현장을 만들어 주신 선배님들과 열심히 해준 후배님들, 항상 아껴주고 배려해준 스태프분들 덕분에 힘내서 촬영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마지막으로 시청자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선빈은 “에피소드마다 다른 선배님들과 다른 사연들로 만나 뵙고 연기하는 게 새롭고 신선했다”며 “그만큼 어렵기도, 힘들기도 했지만 현장에서 선배님들 그리고 감독님, 스태프 분들께서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셨기 때문에 더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감사를 표했다. 이어 “함께 고생한 모두에게, 그리고 지켜봐 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정진영은 “상당히 흥미로운 미스터리 드라마였다”라며 “연기를 하면서도 매회 예상치 못한 반전의 연속이었다”고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어 “쉽지 않은 촬영을 성공적으로 끝낸 스태프분들, 동료 배우들에게 감사의 말씀과 수고에 대한 찬사를 보낸다”고 밝혔다.

이승주는 “인물을 표현하면서 유시준이라는 인물에 연민을 느꼈다. 유시준이란 인물을 만나고 연기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고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임태우 감독님을 비롯한 좋은 분들과 좋은 분위기 속에서 ‘스케치’라는 드라마를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감사했다”며 소감을 마쳤다.

한편 ‘스케치’ 후속으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 오는 27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네오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