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V라이브 종합] 승리, 1·2·3만에 전세계팬 홀린 '위대한 귀환'(ft. 블핑♥)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나희 기자] 빅뱅 승리가 5년 만의 솔로 컴백을 앞두고 전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위대한 승츠비'답게 유쾌하고 활기찬 시간이었다.

승리는 20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된 '여보세요? 승리세요? 시즌2'에서 "안녕하세요. 승리입니다"라고 인사하며 포문을 열었다.

그는 이어 "지금 2만 명이 동시시청을 해주고 계신다. 그동안 기다려주신 팬들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것 같다. 또 벌써 하트 1억 3500개, 댓글은 15만 개가 달리고 있다"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승리는 "사실 저는 솔로 활동 계획이 없었다. 그런데 빅뱅 형들이 군입대를 하시면서 '네가 음악적 활동을 좀 더 했으면 좋겠고 빅뱅의 공백이 느껴지지 않게 해줬으면 좋겠다'고 해주셔서 솔로 활동이 결정됐다"고 5년 만에 솔로로 돌아오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이후 그는 자신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를 보여주며 "오렌지와 멜론 컬러가 있는데 둘 다 예쁘다. 둘 다 구매해 달라"고 어필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그런가 하면 승리는 타이틀곡 '셋 셀 테니 (1,2,3!)'의 탄생 비하인드스토리와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제가 테디 형과 솔로로 작업하는 건 처음이다. 테디 형이 '빅뱅 승리이기에 가능한 노래를 만들어보고 싶다'고 하시면서 유쾌하고 에너지 있는 노래를 만들어주셨다"라며 "사실 '셋 셀 테니 (1,2,3!)'는 블랙핑크 제니가 녹음을 해놨는데 '아무래도 남자가 더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의견이 있어서 제가 불러보게 됐다. 막상 불러보니 너무 잘 어울려서 하게 됐고, 원랜 무겁고 멋있는 노래였는데 저만의 유쾌한 느낌을 위해 트위스트 느낌을 추가해 힘차고 자신 있는 느낌으로 완성됐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셋 셀 테니 (1,2,3!)' 뮤직비디오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고, 승리는 "이번에는 원테이크로, 처음부터 끝까지 편집 없이 쭉 촬영을 진행했다. 그만큼 연습과 준비를 많이 했다"면서 존트라 볼타의 영화 '그리스'와 '토요일 밤의 열기' 등에서 영감을 받았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뮤직비디오 속 여자주인공인 안다에 대해 소개하거나 "이번 컴백을 위해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다. 제가 라면과 관련된 일을 하다 보니까 살이 많이 쪘는데 이번 활동을 위해 열심히 뺐다"고 털어놓기도.

이후 승기는 '여보세요? 승리세요? 시즌1'에서 진행했던 팬들과의 통화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화상 통화를 진행했고, 한국, 필리핀, 일본 팬들과 화상 통화를 진행하며 유창한 한국어, 영어, 일본어 실력으로 조언을 건네 감탄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그는 자신의 외국어 실력을 묻는 질문에 "부끄럽지만 어릴 때 공부는 못했다"고 솔직하게 답하거나 최근 블랙핑크와의 친분에 대해 "블랙핑크에게 '친구처럼 대해달라'고 했더니 정말 편하게 대해줘 친하게 지내고 있다. 블랙핑크 정말 좋다. 제5의 멤버가 되고 싶을 정도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다시 한 번 폭소를 유발했다.

끝으로 자신과 앨범과 관련된 팬들의 질문에 성심성의껏 대답하며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시간을 가진 승리. 그의 '위대한 컴백'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는 이유다.

한편 승리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HE GREAT SEUNGRI'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셋 셀 테니(1,2,3!)'와 서브 타이틀곡 'WHERE R U FROM'을 비롯해 'LOVE IS YOU', '몰라도', '달콤한 거짓말(SWEET LIE)', 'BE FRIEND', 'HOTLINE', '혼자 있는법(ALONE)', 'GOOD LUCK TO YOU' 등 총 9곡이 담겨 있다. / nahee@osen.co.kr

[사진] V앱 방송화면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